FileZila 설치 오류로, 다른 팀원들이 배포를 해준 덕에 AWS 쓸 일도 없었는데

나도 모르는새에 비용이 발생했더라. 그래서 주변에서 해킹으로 70만원 과금된 경우도 봐서 계정 중지를 했었다.

(난 다른 사람한테서 슬랙으로 FileZila 파일을 따로 받으니까 해결이 됐는데, 검색해보니 꽤나 다양한 이유로 설치오류가 나는 듯하다. 그치만 해결방법 쉬움!)

 

2022.8월 요금

 

스프링 실습에서 AWS를 다시 사용해서 계정 해지 풀려고 계속 방법을 찾는데 안나옴.

계정 정지도 내가 했으니 푸는 것도 내가 할 수 있겠지 했는데,,

내가 스스로 풀 수 있는 방법은 없고, AWS 홈페이지에서 풀어달라고 문의요청하는 수밖에 없던 거였다..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계정 해지를 했던 경우가 있어서인지, 이전에 지불하지 않은 건이 있다면 계정을 다시 풀 수 없게 해뒀다.)

 

 

그래서 문의글을 작성해야하는데,

1.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지원 사례를 연다. (open a support case)

https://aws.amazon.com/ko/premiumsupport/knowledge-center/reopen-aws-account/

 

AWS 계정 다시 개설

닫기 Mary 씨의 동영상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기

aws.amazon.com

 

 

2.  next 누르고 다음 단계에서 계정 해지 풀어달라고 문의글을 작성한다.

 

 

3. 문의글 접수되고 정지 풀렸다는 답변 받으면 끝

문의글 작성과 동시에 접수됐다고 메일 2개가 오고,  2시간 안쪽으로 계정중지 풀렸다고 메일이 또 2개 왔다. 생각보다 처리속도가 빨랐다. 

 

 

**프리티어 1년 다 안지났는데 계속 쓸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가입하고 1년 뒤까지 이어서 사용가능

 

 

 

+ Recent posts